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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과 식물 관찰

과학적 생물 관찰, 새의 날개와 깃털

by 유익한 2022. 5. 31.

날아다니는 새의 날개

 

한 쌍 제트기가 날 때에 날개 끝에는 빠른 웜홀이 흐릅니다. 이런 종류의 사이클은 저항을 일으켜 연료 소비를 증가시킵니다. 근접 추적 항공기는 웜홀의 영향을 받아 기체를 흔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한 활주로에서 이륙하는 항공기는 이전 항공기에 의해 생성된 선회 흐름이 사라질 때까지 충분한 시간 동안 비행해야 한다.

 

항공 기술자가 방법을 찾았다.이 문제를 어느 정도 해결하기 위해 비행기 날개 끝에 있는 작은 날개입니다. 이 작은 날개들은 독수리,  황새와 같은 날아다니는 새들의 날개 끝에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물고기 날개로 드로잉 플레인의 날개를 펼치세요.

 

이렇게 큰 새가 짖으면 날개 끝의 깃털이 거의 수직으로 휘어져 최소한의 날개 길이로 최대한의 리프팅 힘이 가능하지만 비행 효율도 높아진다. 엔지니어들은 비행기의 날개를 같은 방식으로 만들었고 풍동 테스트를 위한 새로운 방법을 테스트했다.

 

그 결과 날개가 기류에 맞으며 특정 각도로 날개 끝을 접으면 항공기 성능을 향상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따라서 효율성을 10% 이상 높일 수 있습니다. 첫째, 작은 날개는 웜홀의 크기와 저항을 줄여줍니다. 게다가, 항공 백과사전에 따르면, 작은 날개는 일종의 보상적인 충동을 만들어내고, 우리는 비행기에서 몇 가지 일반적인 저항을 제거했다."

 

그의 작은 날개 덕분이다.NASA는 2010년 "작은 날개는 전 세계적으로 76억 리터의 연료를 절약했다"며 "더 많은 화물과 사람들과 함께 더 멀리 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매우 과학적인 부엉이 깃털

 

밤나무는 기적입니다.왜 쥐들은 그 항공 기술자가 소리 없이 조용히 날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짓을 할까? "우리는 올빼미 외에는 소리 없이 날 수 없습니다, "라고 내셔널 지오그래픽 웹사이트는 말했다. 소리 없이 날 수 있는 올빼미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대부분의 새들은 소리를 낸다. 공기가 날 때 깃털을 통과할 때 크게 들리지만 올빼미의 경우는 다르다.

 

올빼미가 날개를 퍼덕일 때 공기가 위쪽 날개를 통해 흘러 음파를 발생시킵니다. 술장식으로 보이는 깃털은 이러한 음파를 대부분 없애고 부엉이 몸의 다른 부분에서 부드러운 털이 속삭인다. 비행기 설계자는 들어야 한다. 제프리 릴리 교수는 소음 없는 비행 올빼미 비법을 항공기 제조에 적용했다고 밝혔었다.

 

저소음 항공기가 만들어지면 소음 기준이 매우 엄격한 공항에서 새벽이나 밤에 이착륙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명예의 전당은 영국 사우샘프턴 대학의 항공 기술자를 선언했다. 그는 저소음 항공기를 설계하는 데 수십 년이 걸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부엉이와 올빼미의 깃털은 정말 과학적으로 놀랍다.

 

빠르게 날도록 도와주는 황새의 입

 

시속 약 300킬로미터로 달리는 일본의 고도는 머스킷티어라고 불리는 작은 새 덕분에 성공적으로 달릴 수 있었던 세계에서 가장 빠른 기차 중 하나입니다. 어떻게 그것이 가능한가요? 황새는 맛있는 먹이를 잡기 위해 물에 뛰어들지만 좀처럼 터지지 않습니다.

 

고속철도 시험센터의 책임자인 에이지 나카츠라는 엔지니어는 이것에 관심이 있고 황새가 어떻게 그렇게 빨리 적응할 수 있는지 궁금해한다. 저강도 공기에서 추론은 고속철도의 구체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다. 열차가 좁은 터널에 고속으로 진입하면 나카츠 씨는 쓰나미 파도가 된다. 이 파장이 음속으로 터널 출구에 도달하면 터널 400m 이내 주민들이 저주파 파장을 만들어 공기와 역학의 강한 진동과 엄청난 소음을 유발해 불만을 토로한다.

 

그래서 나는 고속철의 앞부분을 황새의 입으로 만들기로 결심했다. 현재 고속철은 10%, 전력 소비는 15%, 대기압은 25% 감소했다. 그래서 터널을 건너는 기차의 시끄러운 소리는 사라졌다.

 

다이빙 재주가 있는 가다랭이잡이라는 이름의 새

 

큰 물고기 낚시 지구상에서, 거대한 바닷새 한 마리가 시속 90킬로미터의 속도로 바다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수면과 충돌할 때 받는 충격은 중력의 20배가 될 수 있는데, 왜 큰 바닷새는 덤핑에서 살아남았을까요?

 

미쿨라의 물에 들어가기 전 날개를 몸 뒤쪽으로 완전히 기울여 화살을 형성합니다. 또 눈을 보호막으로 감싸고 목과 가슴 위로 에어백을 날려 충격을 완화시키는 에어백 역할도 한다. 드릴링할 때 수면으로 들어갔는데 추기경들을 잡으면 입과 머리와 목이 원뿔 모양으로 형성돼 수면과 부딪혔을 때 발생하는 충격이 목으로 퍼집니다. 물에 들어가는 순간 운에 집중하게 된다. 당신의 눈은 물속에서 보는 즉시. 속도를 높이면 11m 정도까지 내려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깊이 들어갈 수 있는 반 접힌 날개와 긁힌 발로 수영을 할 수 있고, 실제로 25m가 넘는 물고기의 스쿠버다이빙을 보고 있습니다.

 

스쿠버 다이빙 후, 바다 잉어는 안전하게 물 위에 올라타고 다시 날 준비를 했습니다. 과학자들은 바닷새를 참고하여 수색과 구조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로봇을 만들었다. 이 로봇은 하늘을 합니다. 그리고 물에 뛰어듭니다. 그리고 다시 하늘을 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하지만 파일럿 비행에서는 로봇이 물에 들어갈 때마다 부딪힙니다.과학자들은 그들의 원형이 "물속으로 들어가는 능력으로는 바닷새를 따라 잡을 수 없다"라고 결론 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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